AS 의뢰방법

  • WSA는 수준 높은 A/S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오버홀(Overhaul)과
    맞춤형 수리서비스 제공

    요청시 수리보고서와
    수리진행 사진 제공

    신제품에 사용되는
    정품 부품 실비 제공

    A/S담당자와
    상담가능

    수리 후 24시간 에이징과 도달 진공도
    테스트를 합격한 제품만 발송

  • 펌프에 이상 발생시 본 사이트의 FAQ 항목을 먼저 참조해주세요.

    수리대상 펌프는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Tel : 042-625-6242)
    ※ 당사는 A/S관련 출장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의뢰품 배송시 포장방법

    ※ 펌프 상태 및 증상을 간단히 메모해 넣어주시면 수리시 도움이 됩니다.

    • 01 부착된 악세사리를 모두 제거합니다. 파손 및 분실 위험이 있습니다.
    • 02 진공오일을 제거합니다.
      • - 오일 배출구 아래에 적당한 용기를 받친 후 마개를 열어 배출시킵니다. 펌프를 살짝 기울여 끝까지 배출시켜주세요.
    • 03 흡기구와 배기구를 단단히 막습니다.
      • - 제품 배송시 제공된 흰색 마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04 상자 안에 업체 주소와 연락처를 넣어주세요.
      • - A/S 견적서가 해당 연락처(e-mail, fax)로 발송됩니다.
  • 배송주소

    • [본사]
      경기도 군포시 당정로60번안길 11 (당정동)
      우) 15847
      (주)WSA A/S 담당자 앞

    • [남부사업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로 139번길 29, 104호 (대화동)
      우) 34365
      오토마 진공 A/S담당자 앞

  • 수리절차

    • 01

      수리의뢰
      A/S 의뢰 전 WSA A/S팀에 먼저 연락합니다.

    • 02

      제품 발송
      펌프를 포장하여 WSA 주소로 택배 발송합니다.

    • 03

      분해와 원인분석
      접수된 제품은 분해하여 고장 원인을 파악하고 부품의 교체여부를 판단합니다.

    • 04

      수리견적서 발송
      수리견적서가 의뢰업체에 발송됩니다.

    • 05

      수리 여부 결정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하여 연락합니다.

      - 수리 결정시 견적서대로 수리절차가 진행됩니다.
      - 수리 결정시 견적서대로 수리절차가 진행됩니다.

    • 06

      수리 진행
      펌프는 완전 분해 후 세척되며, 마모된 부품 교체 후 재조립 됩니다.

    • 07

      QC 테스트
      조립을 마친 펌프에 새 진공오일을 충전 후 24시간 에이징 과정과 함께 도달 진공도를 측정합니다.

    • 08

      수리품 배송
      합격된 제품이 의뢰업체에 택배 배송됩니다.

    • 진공오일은 충전되어 배송되므로 다시 교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수리시 오버홀은 기본 포함 항목입니다.
    •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당사는1년에 한번 정기적 오버홀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