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홀(Overhaul)과
맞춤형 수리서비스 제공
요청시 수리보고서와
수리진행 사진 제공
신제품에 사용되는
정품 부품 실비 제공
A/S담당자와
상담가능
수리 후 24시간 에이징과 도달 진공도
테스트를 합격한 제품만 발송
수리대상 펌프는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Tel : 042-625-6242)
※ 당사는 A/S관련 출장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펌프 상태 및 증상을 간단히 메모해 넣어주시면 수리시 도움이 됩니다.
[본사]
경기도 군포시 당정로60번안길 11 (당정동)
우) 15847
(주)WSA A/S 담당자 앞
[남부사업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로 139번길 29, 104호 (대화동)
우) 34365
오토마 진공 A/S담당자 앞
수리의뢰
A/S 의뢰 전 WSA A/S팀에 먼저 연락합니다.
제품 발송
펌프를 포장하여 WSA 주소로 택배 발송합니다.
분해와 원인분석
접수된 제품은 분해하여 고장 원인을 파악하고 부품의 교체여부를 판단합니다.
수리견적서 발송
수리견적서가 의뢰업체에 발송됩니다.
수리 여부 결정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하여 연락합니다.
- 수리 결정시 견적서대로 수리절차가 진행됩니다.
- 수리 결정시 견적서대로 수리절차가 진행됩니다.
수리 진행
펌프는 완전 분해 후 세척되며, 마모된 부품 교체 후 재조립 됩니다.
QC 테스트
조립을 마친 펌프에 새 진공오일을 충전 후
24시간 에이징 과정과 함께 도달 진공도를 측정합니다.
수리품 배송
합격된 제품이 의뢰업체에 택배 배송됩니다.